본부소식

전북지역본부 소식입니다.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완주군 비봉면, 취약계층 노인 가정에 겨울철 맞춤형 물품 전달

  • · 등록일|2024-03-15
  • · 조회수|70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완주군 비봉면, 취약계층 노인 가정에 겨울철 맞춤형 물품 전달
 
○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 설을 맞아 도서산간지역 내 노인 가정에 생필품 및 방한용품
등으로 구성된 맞춤형 물품 지원
○ 이번 물품 지원은 KB금융그룸 임직원 후원을 통해 마련돼
 
7일(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김경환)는 완주군 비봉면(면장 안형숙)과 함께 소외지역 내 겨울철 혹한으로 인해 고립, 건강악화의 우려가 있는 노인을 대상으로 생필품, 식료품, 방한용품 등으로 구성된 맞춤형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비봉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됐으며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 안형숙 비봉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물품은 KB금융그룹 임직원 참여로 마련된 후원금을 통해 탄소매트(카본매트), 극세사 이불세트, 후리스, 머플러, 수면양말, 내복세트, 화장지, 안마기, 세안용품, 반찬류 및 즉석식품, 간식품 등 50만원 상당의 맞춤형 물품으로 구성 되었으며 비봉면 내 취약계층 노인 26가정에 전달했다.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은 “다가오는 연휴에 특별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게 해주신 KB금융그룹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과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안형숙 비봉면장은 “명절에 어르신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가져와주신 굿네이버스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비봉면의 주민들의 복지서비스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2024.03.15.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